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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IC - 실손의료비 적정 분석 서비스 이용 약관
제1조(목적)
본 약관은 (주)QIC(이하 “회사”라 함)가 제공하는 실손의료비 적정 분석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함)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사이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제반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원"이란 본 약관에 따라 가입신청에 대한 "회사"의 승낙을 받아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용자를 말합니다.
(2) “실손의료비 적정 분석 서비스”이란 정보통신기기를 이용하여 나의 간단한 진료증상 및 총진료비만 입력하면, 내가 받을 수 있는 실손 의료비 보상금 예측 서비스, AI로 숨은 보상금을 찾아 고객의 가입한 계약보험에서 숨은 보상금 수령 가능성 유무를 분석하는 관련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회사”가 개발 및 구축한 가상의 서비스 공간을 말하며, 웹 서비스를 포함합니다.
(3) "서비스"는 사용 가능한 정보통신설비(PC, 스마트폰, 태블릿, 모바일 정보통신기기 등의 정보통신기기 포함)와 상관없이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실손의료비 적정 분석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모든 서비스를 말합니다.
(4) “채널”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실손의료비 적정 분석 서비스” 응용 프로그램을 호출할 수 있는 웹 등의 정보통신설비를 말합니다.
(5) “포인트”는 "서비스" 가입을 장려하기 위하여 “회사”가 임의로 책정하여 “회원”에게 지급하는 재산적 가치가 없는 "서비스" 상의 가상 점수로서 “회사”가 지정하는 특정 서비스나 콘텐츠 또는 이벤트 이용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점수를 말합니다.
(6) “토큰”은 “서비스”에 가입한 후 “회사”가 “회원”에게 지급하여 적립된 “포인트"를 사용하여 교환할 수 있는 가상 자산인 “LFIT”을 말합니다.
(7) "탈퇴"라 함은 "회사" 또는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을 말합니다.
(8)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본 조에서 정의하지 않은 용어에 대해서는 관련 법령에서 정한 바에 따르며, 관련 법령에서 정하지 않은 것은 일반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3조(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본 약관은 “서비스” 이용을 희망하는 사용자가 본 약관에 동의하고 “서비스”에 가입하여 “회원”이 됨과 동시에 효력이 즉시 발생합니다.
(2)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 등 관련 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회원”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회사”의 정책에 의하여 본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본 조 (2)항의 관련 법을 준수합니다.
(4) 본 약관을 변경할 경우 “회사”는 개정 약관 적용일 최소 7일전(약관의 변경이 “회원”에게 불리하거나 중요한 변경의 경우에는 30일전)부터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문자, 카카오톡 실손의료비 적정 분석 서비스 채널톡, 카카오 알림톡 또는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사전에 통지합니다.
(5) "회사"는 본 조 (4)항에 따라 약관의 변경 정도에 따라 “회원”이 통지일로부터 7일 이내 또는 30일 이내에 별도 계약해지 의사표시를 하지 않는 경우 약관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본다는 내용을 명시하여 통지합니다. "회원"이 약관 변경 적용일 까지 명시적으로 거부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변경된 약관을 승인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6) “회원”은 변경된 약관사항에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기가입 회원은 약관 변경 적용일까지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4조(약관의 해석)
(1) "회사"는 개별 서비스에 대해서는 별도의 이용약관 및 정책(이하 서비스 별 이용약관 또는 정책)을 둘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이 이 약관과 상충할 경우에는 "서비스 별 이용약관 또는 정책"을 우선하여 적용합니다.
(2)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이나 해석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또는 일반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5조(회원가입)
(1) "회원"은 본 약관 내용에 대하여 동의한 다음 “서비스” 가입 신청을 하고,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신청자가 “서비스” 가입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자에 대해서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1. 신청자가 본 약관에 의거하여 이전에 회원 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단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 관련 정보시스템 운영 자원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2. 타인의 명의를 이용하는 경우
3. 허위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4.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여 신청하는 경우
5.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하거나,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는 경우
(4) 본 조 (2)항에 따라 “서비스” 가입 신청을 승낙하지 아니하거나 유보한 경우,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를 신청자에게 알리도록 합니다.
(5) "회사"는 신청자가 관계 법령에서 규정하는 미성년자일 경우에 제공하는 서비스에 따라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6) "회사"는 "회원"이 만14세 미만인 경우에는 “서비스” 이용을 위한 가입 신청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6조(제공하는 서비스)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서비스 명칭
가. 실손의료비 적정 분석 서비스
2. 서비스 내용
가. 실손의료비 예측 서비스
나. AI 분석 숨은 보상금 찾기 서비스
다. 실손보험 기반의 마이데이터 관련 서비스
라. 기타 “회사”와 제휴한 파트너사의 제휴 서비스제7조(서비스 이용요금)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일부 무료이며, 유료화 정책으로 변경될 경우에는 사전에 "회원"에게 알리도록 합니다.
(2) 무선통신서비스 이용 시 발생하는 데이터 이용료는 별도이며 가입한 각 이동통신사의 정책에 따릅니다.
제8조(포인트 적립 제도)
(1) "회원"은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회사"가 정한 정책에 따라 "회사"로부터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2) 본 조 (1)항에 따라 "서비스"가 운영되는 정보시스템의 오류 또는 기타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포인트"가 적립된 경우, "회사"는 적립된 "포인트"를 회수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적립된 "포인트"를 제3자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유상으로 거래하거나 현금으로 교환할 수 없습니다.
(4) 적립된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고지된 바에 따라 특정되며, 유효기간 내에 사용하지 않으면 즉시 소멸됩니다.
(5) "회원"이 이벤트 등을 통하여 "회사"로부터 무상으로 제공받은 "포인트"는 "회사"에서 정한 기한 내에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6) "회원"이 결제한 수수료를 환불하는 경우, 지급된 해당 "포인트"는 환수될 수 있습니다.
(7) "회원"이 "서비스" 이용에 대한 보상 또는 이벤트 등으로 받은 "포인트"를 사용한 후 해당 "포인트"의 환수 원인이 발생한 경우 이를 "회사"에 반환하여야 하며, 적립된 "포인트"가 없는 경우 적립되는 즉시 반환해야 할 "포인트"가 충족될 때까지 자동으로 차감됩니다.
(8) "회사" 마케팅 활동으로 "회원"에게 추가로 제공한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회사"의 정책에 따라 결정될 수 있으며 이는 별도로 게시합니다.
(9)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다양한 적립 제도를 통해 획득한 "포인트"를 "토큰"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10) 적립된 "포인트"로 "토큰"을 교환하는 정책은 "회사" 내부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실손의료비 적정 분석 서비스"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1) 적립된 "포인트"가 "토큰"으로 교환되는 경우 유효기간 종료일이 빠른 순서로 교환되며, 종료일이 동일한 경우에는 발생일이 빠른 순으로 교환됩니다.
(12) 회원 탈퇴 시 미 사용된 적립 "포인트"는 즉시 소멸되고, 교환 완료된 "토큰"은 그대로 유지되며, 탈퇴 후 재가입 하더라도 소멸된 "포인트"는 복구되지 않습니다.
(13) 부정한 방법이나 오지급으로 "회원"에게 부여된 "포인트"는 "회사"가 회수 및 기타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14) 회원 자격이 상실된 경우 해당 "회원"이 소지한 "포인트"는 소멸됩니다.
제9조(”토큰” 입금/출금 서비스)
(1) 적립된 "포인트"로 교환한 "토큰"의 출금 서비스는 "내 LFIT" 서비스에서만 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서비스" 계정 내 가상 자산 LFIT을 외부 가상 자산 주소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제공하는 외부 가상 자산 주소의 정확성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한 "회원"이 잘못 기재한 외부 가상 자산 주소로 가상 자산을 전송하는 것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원"은 가상 자산의 가격 변동에 대해서 "회사"가 책임지지 않는 것에 동의합니다. 가상 자산 시장의 중단 또는 제21조와 같은 어쩔 수 없는 사건이 발생한 경우 "회사"는 비상조치를 수행 할 수 있으며 이러한 조치로 인해서 "회원"에게 발생한 손실에 대해서 "회사"는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서비스" 계정에서 가상 자산 교환 및 출금 서비스는 미성년자인 경우에는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제10조("회원" 정보의 변경)
(1) "회원"은 “실손의료비 적정 분석 서비스”을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성명 등의 정보는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다만, 개명으로 인한 성명 변경은 본인인증 절차를 거쳐 예외적으로 허용될 수 있습니다.
(2) “회원”이 직접 입력하거나 “회원”의 동의 하에 수집된 개인정보가 변경되었을 경우, 즉시 “회원"은 변경사항을 수정하여야 합니다.
(3) “회원” 정보가 변경되었음에도 해당 사항을 수정하지 않음으로써 발생한 각종 손해와 잘못된 수정으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법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원”이 변경된 정보를 수정하지 않거나 또는 허위 내용으로 수정하여 “회사”에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회사”가 이에 대하여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제11조(개인정보보호 의무)
(1)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법”, "정보통신망법"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관련 법을 준수합니다.
(2)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 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3)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12조(개인정보 등의 보호. 처리위탁 등)
(1) "회사"는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회원 가입정보를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 등을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회원”의 개인정보 등의 보호에 관해서는 관련 법령 및 “회사”가 정하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하여 규정하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은 “회사”의 홈페이지 및 “실손의료비 적정 분석 서비스”을 통하여 게시합니다.
(2) “회사”는 수집된 개인정보 취급 및 관리 등의 업무를 스스로 수행함을 원칙으로 하나, 필요한 경우 “회원”의 동의를 받거나 통지한 후 위 업무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가 선정한 수탁회사에 위탁할 수 있습니다.
제13조("회사"의 의무)
(1) "회사"는 "회원"이 신청한 "서비스"를 가입 즉시 이용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개인정보보호법”, “정보통신망법”을 준수하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회원의 불만 또는 피해구제요청을 적절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필요한 인력 및 시스템을 구비합니다.
(4)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게시판을 활용하거나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제14조("회원"의 의무)
(1) "회원"은 "회원" 가입 신청 또는 "회원" 정보 변경 시 모든 사항을 사실에 근거하여 본인의 사실적 정보로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등록할 경우 이와 관련된 모든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2) "회원"은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기타 "회사"가 정한 운영정책 등의 제반 규정, 공지사항 등 "회사"가 게시하는 사항 및 관계 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은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그 영업활동의 결과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원"은 이와 같은 영업활동으로 "회사"가 손해를 입은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해 손해배상의무를 가지며, "회사"는 해당 "회원"에 대해 서비스 이용제한 및 적법한 절차를 거쳐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4)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5) "회원"은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포함한 제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6) “회원”의 계정에 관한 관리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아니 되며, 전자적 장치를 타인에게 양도 또는 대여하는 방법으로 타인으로 하여금 서비스를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됩니다. 이를 위반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7) “회원”은 본 약관 및 개별약관, 특별약관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서비스를 이용하며, 유료 서비스 이용 시 부과된 요금을 납부할 의무가 있습니다.
제15조("서비스"의 제공 등)
(1) "회사"는 "회원"에게 "웹"서비스를 통하여 “서비스” 가입 신청을 제공합니다.
(2)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운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회사"는 “서비스”가 운영되는 정보시스템의 정기점검, 증설 및 교체를 위해 "회사"가 정한 일시에 "서비스"를 잠시 중단할 수 있으며, 예정되어 있는 작업으로 인한 “서비스” 중단은 “실손의료비 적정 분석 서비스”을 통하여 사전에 "회원"에게 알리도록 합니다.
(3) "회사"는 정보시스템 등 정보통신기기의 유지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사전 예고 없이 일시적으로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가입 신청 시 등록한 스마트폰 번호 기반의 문자, 카카오톡 실손의료비 적정 분석 서비스 채널톡, 카카오 알림톡 또는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4) 다만 제휴회사를 통하여 가입 신청한 경우에는 제휴회사의 “서비스” 운영정책에 따라 “서비스” 가 제공됩니다.
제16조("서비스"의 변경)
(1) "회사"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는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2)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운영시간 등에 대하여 변경이 발생하는 경우에는 변경사유, 변경될 서비스 내용 및 변경일자 등을 적용하기 전에 “실손의료비 적정 분석 서비스”에 게시하거나, 카카오톡 실손의료비 적정 분석 서비스 채널톡 또는 카카오 알림톡으로 통지합니다.
(3)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 필요상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 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17조(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회사"는 "서비스"를 운영함에 있어 필요한 각종 정보를 문자, 카카오톡 실손의료비 적정 분석 서비스 채널톡, 카카오 알림톡 또는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홈페이지, 전자우편, 카카오톡 실손의료비 적정 분석 서비스 채널톡 등의 채널을 통하여 광고 내용 등을 발송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사"가 광고 등을 발송하는 경우 수신동의 여부를 확인한 후 수신 동의한 "회원"에 한하여 이를 발송합니다.
(3) "회원"이 발송된 광고 내용을 보고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참여하는 등의 방법으로 교신 또는 거래를 하는 것은 전적으로 "회원"과 광고주 간의 문제입니다. 만약 "회원”과 광고주간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 "회원"과 광고주가 직접 해결하여야 하며, 이와 관련하여 “회사”가 광고주의 위법 행위에 적극 가담하였거나, 위법행위를 고의 또는 중과실로 방치하였다는 등의 사실이 없는 한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18조(이용제한 등)
(1) "회사"는 "회원"이 본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경고, 일시정지, 영구이용정지 등으로 "서비스" 이용을 단계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본 조 (1)항 이외에도 “주민등록법”을 위반한 명의도용 및 결제도용, "저작권법" 및 "컴퓨터프로그램보호법"을 위반한 불법 프로그램의 제공 및 운영방해, "정보통신망법"을 위반한 불법통신 및 해킹, 악성프로그램의 배포, 접속권한 초과행위 등과 같이 관련 법을 위반한 경우에는 즉시 영구이용정지를 할 수 있습니다. 본 조항에 따른 영구이용정지 시 "서비스" 이용을 통해 획득한 모든 혜택은 모두 즉시 소멸되며, "회사"는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본 조의 이용제한 범위 내에서 제한의 조건 및 세부내용은 “서비스”의 운영정책에서 추가로 정할 수 있습니다.
(4) "회원"은 본 조에 따른 이용제한 등에 대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지체 없이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제19조 (지식재산권)
(1) “서비스”와 관련된 일체의 지식재산권은 “회사”에 속합니다. 단, 제휴계약에 따라 제공된 저작물 등은 제외합니다.
(2) “회원”은 “서비스” 가입 신청 및 이용 과정에 얻은 정보를 가공, 제공, 판매하는 등 영리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할 수 없습니다.
제20조(손해배상 및 면책사항)
(1) “회사”는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에 대해서는 어떠한 구체적인 사항에 대한 약정이나 보증을 하지 않습니다.
(2) “회사”는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 없이 발생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의 고의로 인하여 손해를 입게 된 경우 관련 법령에 따라 "회원"의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회사”는 아래 사유로 인하여 발생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1.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
(4) "회사"가 손해배상책임을 부담하는 경우에도 통상적으로 예견이 불가능하거나 특별한 사정으로 인한 특별 손해 또는 간접 손해, 기타 징벌적 손해에 대해서는 관련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회원"의 귀책사유로 “서비스”가 비정상적으로 작동되어 발생한 손해
3. “서비스”에 접속 또는 이용과정에서 발생하는 개인적인 손해
4. 제3자가 불법적으로 "회사"의 정보시스템에 접속하거나 이용함으로써 발생하는 손해
5. 제3자가 "회사"가 “서비스”를 이행할 시에 "회원"이 가입한 보험사로 진료내역 전송을 방해함으로써 발생하는 손해
6. 제3자가 악성 프로그램을 전송 또는 유포함으로써 발생하는 손해
7. 전송된 진료내역 데이터의 원천생성오류, 접수오류, 누락, 유실 등으로 발생한 손해
8. 명예훼손 등 제3자가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발생된 손해
9. “회사”가 “서비스”용 정보시스템 제반, 정보통신기기 및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
(5) "회사"의 “서비스”를 매개로 한 "회원"과 다른 회원 간 또는 "회원"과 비회원 간의 의견 교환, 거래 등에서 발생한 손해나 "회원"이 “서비스” 상에 게재된 콘텐츠를 신뢰함으로써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관련 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1조(준거법 및 재판관할)
(1)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와 “회원”은 분쟁의 해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합니다.
(2) 본 조 (1)항의 협의에서도 분쟁이 해결되지 않을 경우 서울중앙지방법원을 제1심 전속 관할법원으로 정하여 소송절차에 의하여 해결합니다.
(3) 본 약관은 대한민국 법률에 따라 규율되고 해석됩니다.[부칙] 본 약관은 신규 회원의 경우 2024년 9월 27일부터 시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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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주식회사 QIC는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하고자 개인정보보호법, 정보통신망법 및 신용정보법에 따라 귀하의 개인(정보를 다음과 같이 수집 및 이용하고자 합니다.
귀하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습니다. 그러나 동의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ㅁ 개인(신용)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
• 본인인증 및 회원가입
• “서비스” 신청 및 “서비스” 이력 조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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