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 개인 정보 수정은 휴대폰 번호만 본인이 직접 수정할 수 있습니다.

    <회원 정보 수정 절차>
    1. 상단 마이페이지 메뉴 클릭
    2. 내 정보 메뉴 클릭
    3. 휴대폰 인증 버튼 클릭
    4. 본인 인증 진행

  • 회원 탈퇴는 마이페이지 > 내 정보에서 가능합니다.
    QIC 회원 탈퇴 시 회원 정보 및 서비스 이용 기록은 모두 삭제되며, 삭제된 데이터는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회원 탈퇴 절차>
    1. 상단 마이페이지 메뉴 클릭
    2. 내 정보 메뉴 클릭
    3. 하단의 탈퇴하기 버튼 클릭
    4. 탈퇴 사유 입력
    5. 탈퇴하기 버튼 클릭

  • 포인트는 마이페이지 > 내 포인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포인트 확인 방법>
    1. 상단 마이페이지 메뉴 클릭
    2. 내 포인트 메뉴 클릭
    3. 포인트 적립/사용 상세내역 확인

  • QIC서비스는 금융마이데이터 사업자인 ㈜헥토데이터에서 데이터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따라서, 아래 항목에 해당될 경우 보험이 조회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가족보험의 피보험자로 등록된 보험
    - 일부 "단체보험", 자동차보험, 배상책임보험, 담보가 없는 보험, 계약이 무효된 보험

  • 등록된 데이터가 없습니다.
(주)QIC
대표 : 이재혁 서울 강남구 선릉로 529, 2층 2070호(역삼동, 함양재빌딩)
TEL : 02.543.3082 사업자 등록번호 : 207-81-59057
Copyright (주)QI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