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
개인 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
개인 정보 수정은 휴대폰 번호만 본인이 직접 수정할 수 있습니다.
<회원 정보 수정 절차>
1. 상단 마이페이지 메뉴 클릭
2. 내 정보 메뉴 클릭
3. 휴대폰 인증 버튼 클릭
4. 본인 인증 진행 -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
회원 탈퇴는 마이페이지 > 내 정보에서 가능합니다.
QIC 회원 탈퇴 시 회원 정보 및 서비스 이용 기록은 모두 삭제되며, 삭제된 데이터는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회원 탈퇴 절차>
1. 상단 마이페이지 메뉴 클릭
2. 내 정보 메뉴 클릭
3. 하단의 탈퇴하기 버튼 클릭
4. 탈퇴 사유 입력
5. 탈퇴하기 버튼 클릭
-
포인트 적립내역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
포인트는 마이페이지 > 내 포인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포인트 확인 방법>
1. 상단 마이페이지 메뉴 클릭
2. 내 포인트 메뉴 클릭
3. 포인트 적립/사용 상세내역 확인
-
내 보험정보에서 가입한 보험이 안보여요
-
QIC서비스는 금융마이데이터 사업자인 ㈜헥토데이터에서 데이터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따라서, 아래 항목에 해당될 경우 보험이 조회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가족보험의 피보험자로 등록된 보험
- 일부 "단체보험", 자동차보험, 배상책임보험, 담보가 없는 보험, 계약이 무효된 보험
-
등록된 데이터가 없습니다.